교황님의 기도 네트워크

응답하는 삶

MonteLuca12 2020. 1. 24. 07:33

In the beginning there was Love

예수님과 함께 하는 하루 (1월 24일)

 

 

아침기도

마음의 눈을 뜨면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삶 자체가 엄청난 선물임을 깨달으십시오. 오늘은 모든 그리스도인의 마음을 깨우도록 주님의 목소리를 들려주십시오. 그들이 기꺼이 예수님을 따르도록 인도하십시오. 교황님의 의향에 따라 전 세계의 신자들과 함께 세상의 평화와 정의를 구하는 기도를 바치십시오.

[주님의 기도]

 

 

낮기도

잠시 시간을 내어 예수님을 만나보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분은 언제나 곁에 계시며 당신을 지켜보셨습니다. 주님은 당신을 미친 듯이 사랑하십니다. “당신의 약점과 겪고 있는 어려움, 그리고 지은 죄를 성찰하십시오. 그 모든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고백하십시오. 주님께서 베푸시는 용서가 얼마나 자비롭고, 당신이 얻는 마음의 평화가 얼마나 큰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용기를 내어 마음을 다해 '예'라고 대답하십시오. 두려움을 떨쳐내고 그분을 따라가십시오.”(교황 프란치스코) 살아오면서 용서하지 못한 것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용서를 기다리는 사람을 기억해 보십시오. 세상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면서 당신의 마음을 드려 주님과 화해하십시오.

 

 

저녁기도

하루를 마치는 시간입니다. 숨을 가다듬고 마음을 진정시키십시오. 지난 하루를 돌아보며 당신이 경험한 것을 떠올리십시오. 어떤 순간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했습니까? 왜 그 순간이 소중합니까? 당신이 만났던 이들이 떠나간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늘 깨달은 것들을 마음에 새기고 하느님의 사랑 안에서 살아가겠다는 결심을 새롭게 하십시오.

[성모송]

 

출처: https://clicktopray.org/pray-every-day/ [번역: 장주영]

'교황님의 기도 네트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화의 도구  (0) 2020.01.26
회심 - 메타노이아  (0) 2020.01.25
부르심에 응답하라  (0) 2020.01.23
곁에 계신 주님  (0) 2020.01.22
주님께서 주시는 기쁨  (0) 2020.01.21